HOMEENGLISH CONTACT
제품정보 서브 비주얼
 
해군용 필더HOME ▶ 제품정보 ▶ FILTER ▶ 해군용 필더
필터 홈연료유 필터윤할유 필터수동 필터윤할유
미세 필터
필터 콜레서
자동 수분분리기
해군용 필더
● 매체의 선택
가장 효율적으로 결합시키고 분리하는데 있어서 적당한 매체의 올바른 선택이 가장 필요하다.
매체를 선택하는데 관련된 핵심적인 부분은 점도, 산성도, 결합물질을 통과시키는 제품의 작동 온도 및 비중과 경계면의 장력에 있어서 혼합 될 수 없는 두 액체 사이의 차이를 포함한다.
예를 들면, 높은 온도에서 저항하는 매체는 고온의 액체에 사용되어야 하고, 산성도가 높은 액체에 대해서는 반 산성 매체를 사용해야 한다.

고객의 요구와 적용 부분 여하에 따라서 본 유원산업㈜는 우수한 섬유로서, 유리섬유, 탄소강 섬유 및 스테인리스 강 섬유와 같은 매체를 사용하는 리팩 타입의 수평 콜레서 필터를 생산 및 설계할 수 있다.

● 필터 분리기
한편 본 유원산업㈜는 정유설비, 오일탱크 공장의 선적 설비, 민간 공항의 항공기 연료 공급 설비 및 군수 항공기지의 제트유 공급 설비 등에 가스유, 등유, 휘발유, 액화 프로판 가스 및 제트 연료 등에 포함되어 있는 고체 오염 물질과 수분(수립자)을 제거(분리)하기 위해서 이 필터 분리기를 공급해 오고 있다.
특히, 제트 연료용 필터-분리기는 정유에 대한 필수적인 요구, 항공 회사, 연료 저장 회사 및 군용에 맞추기 위해서 엄격한 표준(규정)에 의해서 고도의 성능이 만족되어야 한다.
그리고, 여러해에 걸쳐서 API-158 요구와 MIL8901-D에 적합한 정밀하고 완전한 제품들을 공급해 오고 있다.

본 유원산업㈜의 필터-분리기는 화력발전소, 선박의 터빈 엔진 및 디젤 엔진 등에도 사용되어지고 있다.
● 콜레서 필터
석유화학 제품의 산업에 있어서 용매에 대한 정유 과정 또는 추출 과정의 안정화와 촉진에 의해서 자유수와 유화액(에멀션액)을 분리하는데는 오랜 시간과 방대한 공간을 필요로 한다.
이 경우에 콜레서 필터를 사용하면, 이들 물질을 쉽게 분리할 수 있다.
분리에 대한 고성능이 요구될 뿐만 아니라 분리되고 작동하는 조건에 대한 두 액체의 물리적인 특성을 고려해서 각 분리 과정에 대해서 입자의 측정이 필요하다.
그리고 본 유원산업㈜는 다양한 공정에 따른 고객별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유일한 콜레서 필터를 개발하였으며, 여러 해에 걸쳐 축적된 전문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콜레서 필터의 활용 범위를 확장해 왔다.
현재 본 제품은 냉각수와 같은 공정수로부터 탄화수소가 포함된 오일을 복구할 수 있는 타입의 장비로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화학제품으로 에틸렌 제조 장비를 위해서 담금수로부터 용제유를 복구하는 콜레서 필터는 유지비 절감을 기할 수 있다.
● 유수 분리기
유원산업㈜의 유수 분리기는 일반적인 공업용수에 포함된 기름을 5PPM 이하까지 제거할 수 있으며, 이 기준은 오염 제어 요구에 따른 표준치이다.
그리고 본 제품은 선박의 오폐수와 밸러스트의 여과를 위한 IMO(국제해사기구 / International Maritime Organization)의 A.393(x)에 주어진 권장 값에 맞추어져 있다.

앞에서 언급한 본 사의 모든 제품들은 미국의 파셋사(Facet Enterprises,Inc)와 기술 협력 합의 하에 전 세계적으로 일정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 콜레싱 플레이트 분리기
표면에 뜨는 경향이 있는 오일과 아래의 침전하는 경향이 있는 고체 물질을 분리하기 위한 TP(경사판 차단기) 또는 CPI(파형판 차단기)에 의해서 주어지는 사양에 따라 일반적으로 간단한 방법은 분리기가 분리 탱크 속에 수납되어진다.

유원산업㈜는 전통적인 분리 시스템에 비해서 우수한 기능을 갖고 있는 콜레싱 플레이트 분리기를 개발하였다.
이 분리기는 미국의 페이스세터 분리기 회사(Pacesetter separator Co.)와 협력 하에 천연가스 탐사정 지역과 해양 플랫폼의 폐수 처리 등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어질 수 있다.

콜레싱 플레이트 분리기의 핵심 부분은 직교류 파형판 팩이다. 직교류 파형판 팩은 스틸 프레임 내에 인접한 공간에 탑재된 많고 긴 경사 콜레싱 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일과 현탁 물질(부유 고형물질)이 혼재된 원수는 팩내에 있는 공간에 근접 배치된 판들 사이를 수평 방향으로 통과하며, 층류조건은 원수가 입구에서 출구 쪽으로 팩을 가로질러 흐를 때 발생한다.
층류 조건은 물, 오일 및 현탁 오염물징의 중력 분리에 필수적이다.
● 가스필터, 분리기 및 수분 콜레서
최근에 유의할 사항으로, 에너지 공급 시스템에 있어서 석유로부터 천연 가스로 옮겨가고 있다는 사실이다.
천연 가스의 탐사 및 이송 라인에 포함되어 있는 오염 물질은 대략 액체와 고체 물질로 나눌 수 있다. 유원산업㈜는 천연 가스로부터 오염 물질의 제거를 위해서 몇 년 전 미국의 킹툴사(King Tool Co.)로부터 다양한 기술을 도입하였다.

천연 가스에 포함된 고체 불순물은 침적된 미세 먼지, 파이프 스케일 및 황화철 등의 부식 물질이다.
천연가스에 포함되어 있는 응축되고 액화된 탄화수소, 물, 소금물 그리고 때때로 많은 양의 슬러그 등이 가동 중인 공장의 장비와 계측 계기에 심각한 손상을 주게 되며, 최악의 경우 파이프 라인에 고장이 생기고 공장 장비의 기능에 피해를 끼치게 된다.
베인형 분리기, 필터 분리기 또는 역류 수분 콜레서들은 천연 가스정 지역, 파이프 라인 가스 이송 터미널 및 정제/수집 시스템과 같은 특정한 적용 지역에 따라서 요구되어 진다.
특히, 이러한 분리기와 역류 콜레서는 액체로부터 0.4 이상의 고체 물질을 99.99%의 고 순도로 제거하여 분리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응축된 액체와 함께 미세한 입자로 흩어지게 하려는 경향이 있는 황화철과 같은 불순물을 분리한다.
다량의 슬러그 대비용으로 자동 클린싱 시스템에 덧붙여 입구 쪽 노즐에 설치되는 적절한 슬러싱 어래스터를 설계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징 때문에 필터 카드리지의 교체 빈도는 현저하게 감소되고 콜레서의 아래 쪽에 위치하는 장치의 수리 검사비의 실질적인 감소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회사소개   |   사이버홍보실   |   제품정보   |   기술자료   |   생산공정   |   투자정보   |   ESG 경영   |   커뮤니티
주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 을숙도대로 677번길 23   |   전화 : 051-205-8541   |   FAX : 051-205-8540
[ 관리총괄 ] 051-719-6512   |   Webmaster : yoowon@yoowonind.com
Copyright © 2002-2019 Yoowon Industries LTD All rights reserved.